본문 바로가기
정보/금융

대구은행 DGB주거래우대예금 (첫만남고객형) 가입 후기 / 금리 4.05%

by 세이브13 2024. 1. 25.
반응형

저번에 수협은행 예금 가입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그사이 4% 예금은 찾아보기가 힘들어졌네요.

 

SH수협은행 Sh첫만남우대예금 가입 후기 (4.12% 금리 예금 / 세후 이자)

SH수협은행은 처음 거래네요. 처음에 수협이라고 해서 2금융인줄 알았는데 1금융 은행이더라구요. 저번해부터 단기 적금을 들어 놓은게 많아서 이번해에 만기가 된 아이들이 많았어요. 괜찮은

dlfdjrahdmrl.tistory.com

 
 
 

 

 

 

 

 

 

 

 

 

 
 


이번에는 저희 어머니가 들 예금을 찾다 가입하게 된 대구은행 주거래 우대 예금 상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수협은행 첫만남 예금은 최대 금액 1000만원 1년 가입 상품이라 어머니가 찾는 상품이랑 조건이 맞지 않았어요.
 

1금융 / 천만원 이상 / 2년이상 조건을 맞추다보니 현재 두번째로 높은 금리를 받을수 있는 대구은행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첫만남 고객형인만큼 신규거래 하는 고객에게 우대금리를 주는 상품입니다.
 
 



 


가입기간: 6개월~3년
가입금액: 100만원 이상 (제한 없음)
금리: 4.05% (우대금리 0.6%)


 

 

 

 

 

 

 

 

 

 

 

 



우대금리 조건


1. 목돈굴리기예금 처음 거래하는 고객
2. 신용카드, 체크카드 신규 발급 고객
3. 모바일 뱅킹 가입하는 고객


우대금리 조건을 보면 대구은행 첫거래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우대금리를 쉽게 받을수 있어요. 각각 0.2% 모든 조건을 만족하면 총 0.6% 의 우대금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비과세종합저축이 가능하므로 저희 어머니는 65세 이상 조건에 해당이 되어 비과세 저축으로 가입하였습니다.








체크카드 신규발급을 해야 우대금리를 받을수 있어 대구은행 체크카드를 살펴봤는데 딱히 끌리는 카드가 없어 실적없이 0.2% 적립되는 카드로 발급 받았어요.

우대금리 조건을 채우기위해 무난한걸로 발급 받았습니다.





대구은행 첫거래이면서 괜찮은 금리의 금액 제한 없는 예금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