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먹고살기

그리팅몰 첫주문 도착 (추천 제품/ 전주식 콩나물 국밥)

by 세이브13 2024. 2. 5.
반응형

그리팅에서 첫주문이라 어떤게 좋은지 몰라서 인기있는 상품들만 주문해봤어요 신규가입시 990원에 구입할수 있는 제품도 있어서 그거 담구요. 

 
 

그리팅 추천인 혜택 페이코 20% 할인 (h포인트 사용처 / T멤버십 KT멤버십 할인)

h포인트가 유효기간도 다 되어가고 사용할곳이 없어서 사용처를 찾다보니 그리팅에 가입하게 되었어요. 마켓컬리나 쿠팡을 주로 이용하다 보니 다른 곳은 관심이 없었는데 할인쿠폰도 많이 주

dlfdjrahdmrl.tistory.com

 

 
 
 
 
 
 
 
 
 
 

총 5개 주문을 했답니다. 한끼 때우기 좋은 녀석들이지요.



 

40500원에서 쿠폰, 결제 혜택까지 받으니 21600원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할인이 많이 되니 돈을 내고 샀는데도 받은 느낌이 들어요 ㅎㅎ


 
 
 
 
 

 
 
 
 
 
 
 


도착해서 열어봤는데 한끼 먹기 좋게 이렇게 포장이 되서 왔더라구요.






전주식 콩나물 국밥을 좋아해서 오자마자 먹어봤어요. 열어보니 이렇게 밥과 국물이 따로 담겨져 있더라구요.





결론은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파랑 청양고추도 추가하고 계란도 넣을려고 했는데 깜빡 하고 못 넣었는데 JMT!!

2개나 시켰는데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어요. 추천합니다.




 
 
 

마켓컬리 밀키트 추천 / 강릉식 짬뽕 순두부 찌개 내돈내산 후기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밀키트 강릉식 짬뽕 순두부 찌개입니다. 저만 좋아하는게 아니라 인기상품이라 자주 할인을 하는데요. 할인할때 한번 드셔보세요. 냉장식품 밀키트이구요. 파, 양파, 새우,

dlfdjrahdmrl.tistory.com

 
 
 
 
 
 
 
 


두번째로 먹어 본 버섯 듬뿍잡채입니다. 냉동잡채라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그날 따라 이상하게 잡채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이름대로 버섯이 많이 들었구요. 소고기랑 야채도 적당하게 들어있더라구요. 맛도 좋았어요.

갠적으로 냉동이라 자주 사먹을거 같진 않지만 냉동실에 쟁여놓고 잡채 먹고 싶을때 바로 꺼내먹기 좋을것 같아요.





아직 다른것은 시식 못해봤는데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집에서 한 음식같은 느낌이라 그리팅몰 자주 이용하려고 합니다. 할인혜택도 크다는것도 있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