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벤트

네이버 멤버십 신규가입 3개월 구독료 무료 혜택 / 배민 스타벅스 무료 배달 쿠폰 / 신라면세점 20만원 적립

by 세이브13 2024. 4. 28.
반응형

쿠팡 구독료 인상때문에 네이버 신세계등 회원유치 경쟁으로 구독료 무료같은 여러가지 혜택들을 내놓고 있는데요. 소비자입장에선 좋은 현상(?)이라고 할수밖에 없네요. ㅎㅎ
 
저는 이미 네이버 멤버십을 사용하고 있지만 지금 가입할 경우 무료 구독료 행사를 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이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신규고객에 한해 3개월 구독료 무료 혜택이 있습니다. 
 
 
도착보장 상품일 경우 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을 받을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에 있네요.
 
 
 

 
 
 
 
 
 
 
 

 
 
멤버십 회원에 한하여 스타벅스 배달 무료쿠폰을 받으실수 있는데요.
 
4월 한달 동안 하루에 한번씩 받을수가 있으니 스벅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실수 있겠어요.
 
 
 
 
 

 

스타벅스앱에서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콘 저장하고 잔액 자동 적립 하는 방법

스타벅스앱에서 모바일 상품권 저장 기능과 잔액적립 기능이 생겼어요. 기프티콘 사용하고 잔액이 남았을경우 사용하기 번거롭기도 하고 까먹고 못쓰는 경우도 있는데 이제 편하게 잔액으로

dlfdjrahdmrl.tistory.com

 
 
 
 
 
 
 


 
쿠폰번호 복사하고 등록하기 누르시면 배민 앱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스타벅스 뉴턴 하우스 각인 텀블러 그린 내돈내산 후기

뉴턴 하우스 각인 텀블러가 도착했어요. 선물용이라 꼼꼼히 확인해봤답니다. 톤 다운 된 무광 그린이라 고급 진 느낌이 들었어요. 톨사이즈라 크기는 작게 느껴졌지만 오히려 더 활용도가 높아

dlfdjrahdmrl.tistory.com

 

 

 

 

 

 


 4월 30일까지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서 네이버 페이 결제시 최대 20만 적립을 받을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