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선물상자

스타벅스 뉴턴 하우스 각인 텀블러 그린 내돈내산 후기

by 세이브13 2024. 2. 14.
반응형

 

 

뉴턴 하우스 각인 텀블러가 도착했어요. 선물용이라 꼼꼼히 확인해봤답니다.

톤 다운 된 무광 그린이라 고급 진 느낌이 들었어요. 톨사이즈라 크기는 작게 느껴졌지만 오히려 더 활용도가 높아 보였습니다. 
 
 
 
 
 
 
 

 
 
 
 
 
 
 
 



바닥에 보면 이렇게 취급 방법이 나와 있는데요.

식기세척기 사용 불가 / 전자레인지 사용 불가입니다. 
 
 
 
 
 
 
 
 
 

 

저는 텀블러를 자주 떨어뜨리는 편이라 손잡이 있는 아이들을 선호하는데요. 용량도 작아서 머그컵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한글 각인으로 했는데 엄마 이름이 떡하니 적혀 있으니 그냥 웃음이 났어요 ㅎㅎ

직관적이고 좋네요. 한글 최고!


 
 
 
 
 
 



뚜껑은 실버 베이스에 사이렌 로고가 각인되어 있는데요. 너무 이쁘죠?
 
가장자리는 고무패킹으로 되어 있어서 밀폐력 성능이 좋아 보였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블랙 탱크 텀블러(503ml)랑 비교한 모습입니다.  상대적으로 작은 뉴턴 하우스가 귀엽게 느껴지네요.

 
혹시나 해서 연마제가 있나 해서 닦아보았는데 연마제는 묻어 나오지 않았구요. 블랙탱크 샀을때도 안나왔는데 혹시나 해서 한번 닦아 봤어요.
 

뚜껑에 고무 패킹이 있어서 밀폐력이 좋은 편이지만 완벽하게 흐르는걸 막아 주지는 않으니 들고 다닐때 조심해야 합니다.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하게 되면 몇가지 혜택이 있어요. 쿠폰과 별을 받을수가 있는데요.
 
 

스타벅스 리미티드 각인 뉴턴 하우스 텀블러 주문 후기 (선물 추천 / 온라인 스토어 앱 주문시 혜

어머니가 텀블러가 필요하신거 같아 서프라이즈 선물로 각인 텀블러를 주문하게 되었어요. 다른 브랜브도 찾아 봤는데 예전에 스벅 갔을때 텀블러가 다 이쁘네 한 말씀이 갑자기 생각나서 스벅

dlfdjrahdmrl.tistory.com

 
 
 
 
 
 
쿠폰과 별은 배송완료 후 9일이 지난후에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