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선물상자

스타벅스 리미티드 각인 뉴턴 하우스 텀블러 주문 후기 (선물 추천 / 온라인 스토어 앱 주문시 혜택 정리)

by 세이브13 2024. 2. 11.
반응형

어머니가 텀블러가 필요하신거 같아 서프라이즈 선물로 각인 텀블러를 주문하게 되었어요.


다른 브랜브도 찾아 봤는데 예전에 스벅 갔을때 텀블러가 다 이쁘네 한 말씀이 갑자기 생각나서 스벅으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앱에 들어갔는데 각인 텀블러라는게 떡하니 있지 않겠어요. 저는 스벅을 엄청 자주 이용하지는 않기때문에 이런 상품이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색상도 고급져 보이지요. 각인까지 되다니 누구한테 주더라도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블랙 컬러가 인기가 더 좋은가봐요. 일시품절로 떠 있더라고요. 그린+화이트 조합도 이뻐 보여서 바로 주문했답니다.



 

 

 

영문은 PIKE 폰트 / 국문은 Note Sans 폰트로 각인이 됩니다. 폰트가 한가지밖에 안되는게 아쉽지만 깔끔한 폰트가 더 좋긴 하죠.


저는 영문보다 한글이 훨씬 더 힙해 보이는거 같아 한글로 각인 신청을 했답니다.


영문은 10자 / 한글은 5자 내외로 신청을 할수 있어요.





용량은 355ml로 톨사이즈 되겠습니다.






앱에서 주문할시 혜택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시에만 주어지는 혜택입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천원이상 구매시 별 1개가 적립됩니다.

추가로 만원이상 결제시 배송비를 제외한 총 결제금액 만원당 별 1개씩 적립됩니다.


신세계상품권으로 구입했던 스벅카드 이제야 제대로 이용하네요.

 

 

신세계 상품권 (쓱머니)으로 스타 벅스 충전 하는 방법 / 스마일페이 전환

쓱 페이에서 쓱페이콘이 사라져서 상품권을 바로 스벅카드로 충전을 할수가 없어졌어요. 같은 유니버스 클럽인 지마켓에서 쓱 머니를 스마일페이로 전환을 해서 스타벅스 카드 충전하는 방법

dlfdjrahdmrl.tistory.com

 

 

 

 

 

 

 

 

 


배송 완료시 에코 텀블러 음료 쿠폰을 받으실수 있는데요. 톨사이즈의 음료 한잔을 개인컵으로 주문할경우 무료로 받으실수 있는 쿠폰입니다.





우왓!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하니 생각보다 혜택이 큰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