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선물상자

선물 추천 그레인스 쿠키 하모니에 세트 (오프라인 구입처 / 세트 가격표)

by 세이브13 2024. 2. 17.
반응형

선물을 드릴 분이 계셔서 골랐던 그레인스 쿠키입니다. 그레인스 쿠키는 저도 처음 선물 받고 너무 맛있어서 그 이후로 한 번씩 사 먹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먹는것을 선물로 받는 것을 가장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도 쿠키나 초콜릿 같은 먹거리를 선물하게 되더라고요.


그레인스 쿠키는 많이 달지 않고 바삭하지만 부드러워 어른들도 참 좋아하세요.




 
 

 
 
 
 
 
 
 


제가 구입한 하모니에 쿠키는 12가지 맛으로 되어 있고요. 총 44개 들어 있어요.






하모니에 쿠키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제가 다 먹어봐서 아는데 진짜 다 맛있어요. 





 

 
맛있으니까 칼로리는 눈감기로 해요.
 
 
 
 
 
 
 
 
 

페이북 경유하고 지마켓 1.35% 추가 적립 받기 (상품권 적립)

쿠팡 / 지마켓 이용하시면 페이북 경유는 필수입니다. 아직까지 그냥 물건 사시는 분들 잊지 마세요. 페이북!!! 저번에 쿠팡 경유 적립에 대해서 설명해 드렸습니다. 쿠팡 결제시 페이북 경유하

dlfdjrahdmrl.tistory.com

 
 
 
 
 
 
 
 
 


저는 지마켓에서 구입했는데요.

포장도 꼼꼼하게 왔고 선물로 드리는 거라 쇼핑백이 손상이 되면 안 되는데 잘 도착했어요.

박스와 종이백도 너무 이쁘네요.
  




 


선물시키면서 제 껏도 같이 주문했어요. 차 마시면서 간식을 즐겨 먹어서 쿠키, 초콜릿은 항상 구비해둡니다.

열어보면 이렇게 종류별로 쿠키들이 담겨 있습니다.





 


이렇게 종류별로 낱개씩 포장되어 있어서 보관하기도 좋고 먹기에도 좋아요.


 
 
 
 
 

스타벅스 리미티드 각인 뉴턴 하우스 텀블러 주문 후기 (선물 추천 / 온라인 스토어 앱 주문시 혜

어머니가 텀블러가 필요하신거 같아 서프라이즈 선물로 각인 텀블러를 주문하게 되었어요. 다른 브랜브도 찾아 봤는데 예전에 스벅 갔을때 텀블러가 다 이쁘네 한 말씀이 갑자기 생각나서 스벅

dlfdjrahdmrl.tistory.com

 
 
 
 
 
 
 
 


그레인스 쿠키는 가격대별로 여러 가지 세트가 있어서 선물하기가 참 좋아요. 더군다나 패키지도 이뻐서 선물할 맛이 난답니다.






 


저는 온라인으로 주문했지만 직접 가서 구입하시고 싶으신 분은 오프라인 구매처 안내해 드립니다.

현대, 롯데, 신세계, AK 백화점에 모두 입점해 있네요.

선물이라 배송 걱정 되시면 직접 가서 보고 사는 게 최고예요.




소중한 분들에게 센스 있는 선물 그레인스 쿠키 세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