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선물상자

신라명과 브라우니 쿠키 (만원대 선물 추천 / 내돈내산 구입 후기)

by 세이브13 2024. 2. 25.
반응형

 


만원대 선물로 드리기 좋은 신라명과 브라우니 쿠키입니다. 저도 정말 좋아해서 생각 나면 가끔 간식으로 쟁여 두고 있는데요.
 
 
 
 
 
 
 

 
 
 
 
 
 
 


선물용으로 많이 구입하시다보니 주문하면 쇼핑백하고 같이 온답니다.

쿠키 그림이 그려져 있는 상자도 이뻐요♡




 
 


한상자에 쿠키 21개가 들어 있어요.

한개씩 낱개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보관하기도 좋고 조금씩 다른 패키지에 문구가 쓰여져 있어요.





 
 


한입에 먹기 좋고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이라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 나이 많으신 분들도 먹기 부담이 없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무엇보다도 너무 너무 맛있습니다. 브라우니의 쫀득한 식감 좋아하면 백퍼 좋아하리라 생각 됩니다.


앉은 자리에서 정말 뚝딱이예요.
 
 
 
 
 
 




스타벅스 뉴턴 하우스 각인 텀블러 그린 내돈내산 후기

뉴턴 하우스 각인 텀블러가 도착했어요. 선물용이라 꼼꼼히 확인해봤답니다. 톤 다운 된 무광 그린이라 고급 진 느낌이 들었어요. 톨사이즈라 크기는 작게 느껴졌지만 오히려 더 활용도가 높아

dlfdjrahdmrl.tistory.com

 

선물 추천 그레인스 쿠키 하모니에 셋트 (오프라인 구입처)

선물을 드릴 분이 계셔서 골랐던 그레인스 쿠키입니다. 그레인스 쿠키는 저도 처음 선물 받고 너무 맛있어서 그 이후로 한 번씩 사 먹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먹는것을 선물로 받는 것을 가장

dlfdjrahdmrl.tistory.com

 
 
 
 
 
 
 
 
 
 


설명서(?)에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져 있는데요. 냉동실에 보관해 놓았다가 먹으면 더 쫄깃한 식감을 느낄수 있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는건 제 취향이 아니라 잘 먹진 않지만 진한 초코맛 느끼고 싶다면 돌려 먹어도 괜찮아요.


브라우니는 커피랑 같이 먹어도 맛나지만 우유랑 먹는게 국룰이죠!





 
 
 
 

 
1개당 칼로리는 95칼로리 되겠습니다.




 

가격은 공홈에서는 15000원 정도에 팔고 있던데요. 2셋트 같이 구입하시면 만원정도에 구입하실수 있어요.


저는 네이버 최저가 보고 롯데온에서 구입을 했는데 가격 잘 비교하셔서 겟하시길 바랍니다.


두개 같이 구입 하셔서 하나는 선물 드리고 하나는 본인이 드시면 좋아요. ㅎㅎ 간식으로 먹기 딱이거든요. 







마켓컬리 밀키트 추천 / 강릉식 짬뽕 순두부 찌개 내돈내산 후기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밀키트 강릉식 짬뽕 순두부 찌개입니다. 저만 좋아하는게 아니라 인기상품이라 자주 할인을 하는데요. 할인할때 한번 드셔보세요. 냉장식품 밀키트이구요. 파, 양파, 새우,

dlfdjrahdmr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