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가전제품

LG 디오스 전기레인지 BEI3GQUO 식기세척기 DUBJ2EAL 후기 (구입 가격 / 추가 설치 비용)

by 세이브13 2024. 3. 10.
반응형

식기세척기만 구입하려고 했는데 전기레인지까지 같이 사면 할인이 많이 되길래 같이 구매하게 되었어요. 인덕션도 평소 구매하려고 했던 제품이라 고심끝에 엘지로 결정했답니다.
 
의도는 아니지만 집안 가전제품이 엘지가 많네요. 디자인을 보고 고르는 경우가 많은데 엘지 디자인이 제 스타일에 더 가까운건지 아무튼 이번에도 엘지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식기 세척기 비교 분석 (DUBJ1EP DUBJ2EAL DUBJ4EL / 엘지 오브제 컬렉션)

이번에 식기세척기를 구입하려고 여러가지 제품들을 알아봤답니다. 엘지 오브제 컬렉션의 디자인이 제일 맘에 들어 엘지 3개 제품을 비교해보았어요. L: 맨 하단 부분만 접이식 선반 / 세척날개

dlfdjrahdmrl.tistory.com

 

 
 
 
 
 
 
 
 
 

구매가격

 
저는 지마켓에서 구입했어요. 네이버경유하고 문화상품권으로 결제했는데 142만원 정도에 구입한거 같습니다. 상품권 살때 경유사이트 / 카드 적립까지 생각하면 더 싸게 샀다고 보면 되겠네요.
 
원래 바꾸고 싶었던 가전이었는데 나름대로 저렴하게 구입한거 같아요.
 
 

지마켓에서 가전제품 할인 받는 방법 (문화 상품권 / 페이북 경유 / 할인구매 팁)

지마켓에서 이번에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지마켓에서 비싼 가전제품 구입할때 조금이나마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 경유하기 유니버스클럽

dlfdjrahdmrl.tistory.com

 
 
 
 
 
 
 
 
 
 

추가 설치 비용

 
처음 식기세척기 살때부터 장을 새로 짜야 될것 같아서 추가비용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제 예상보다 더 많은 추가 비용이 나왔어요. 인덕션 추가 비용을 생각을 못했거든요.
 
 
 
 


식기세척기가 올 자리를 정했습니다. 이사올때부터 필요없는 쌀통이 중간에 끼어 있어서 처치 곤란이었는데 이번에 뗴어내고 그 자리에 식세기를 넣기로 했어요.

인덕션을 매립하려면 오븐기를 내려야 한다고 하셔서 장내림이 필요했습니다.
 
 
 
 
 

 
또 원래 가스레인지 보다 인덕션 크기가 커서 대리석을 잘라내야 했어요. 


추가 설치 비용은
 
식기세척기: 20만원 / 인덕션:23만원 총 43만원의 비용이 들어 갔어요.
 
 
 
작업시간은 4시간정도 걸렸는데요. 장 짜고 대리석 자르는게 금방 할수 있는것이 아니기때문에 두분이 오셨는데도 오래 걸리더라고요.
 
대리석 자르는데도 먼지 하나 안날리고 깔끔하게 작업해 주셨어요.
 
 
 
 
 
 
 
 

 
 
 

 
 
 
 



설치 전과 설치 후 모습입니다. 확실히 인덕션때문에 집안이 더 깔끔해보이죠?
 
처음에 이사왔을때 싱크대 시트지 작업을 했는데 베이지로 할까 화이트로 할까 엄청 고민했었는데 베이지로 했으면 식세기랑 완전 한세트였을거 같네요. 이미 지나간 일이지만 약간 아쉬움이 남네요 ㅎㅎ






 
 

'후기/가전제품' 카테고리의 글 목록 (2 Page)

dlfdjrahdmrl.tistory.com

 
 
 
 
 
 
 
 

 
요리를 많이 하기때문에 설거지거리가 항상 많이 나왔어요. 밥먹고 차곡차곡 식세기안에 정리해놓았다가 일 끝나고 저녁에 돌리기만 하면 되니까 진짜 너무 편해요. 왜 식세기 식세기 하는줄 알았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그릇정리만 하면 끝이예요.
 
식세기는 필수 가전이예요. 나보다 설거지 더 잘하잖아....
 
 
인덕션을 구매하고 싶었던 이유가 가스레인지 청소하는게 너무 힘들어서였는데 음식하고 쓰윽 닦아주기만 하니까 최고네요. 화력도 가스레인지보다 더 좋은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 기분 탓인가? ㅎㅎㅎ
 
 
 
아무튼 고민 많이 하고 산 가전인데 둘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후기 남겨봅니다. 
 
 
 
 
 
 

벤타 기화식 가습기 내돈내산 후기 (LW-25 / 시간별 습도 변화 / 소음)

기화식 가습기를 구매하려고 여러 가지 제품들을 비교한 끝에 벤타 가습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한 달 정도 고민하다가 벤타코리아 정품으로 구입하였습니다. 기화식 가습기 장점과 단점 (

dlfdjrahdmr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