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먹고살기

마켓컬리 크리스마스 파티용 장보기 (소금집 잠봉 / 존쿡 델리미트 슈바이학센 / 추천템)

by 세이브13 2023. 12. 23.
반응형




 
식비의 70%는 마켓컬리가 지분을 차지하고 있는 1인 가구입니다. 어쩌다 보니 이번 크리스마스 때도 선물, 식자재 다 컬리에서 해결했네요. 25일 날 저희 집에서 소소한 모임이 있을 예정이라 컬리에서 필요한 식자재들을 구입했어요. 만들 음식 생각하며 세일할 때 미리 질러 놓은 것들도 있습니다. 최근에 사 먹은 제품 중에 진짜 맛있게 먹은 것이 있는데 그것도 같이 추천해 볼게요.
 
 

 
 
 
 


엔다이브는 알배추 같이 생긴 녀석인데 정재형씨 유튜브에서 엔다이브 잠봉이라는 음식을 보게 되었어요 집에서 해 먹어 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번 파티음식으로 결정했답니다. 소량으로 입고되는지 품절이 잦아요.





유명한 소금집 잠봉이예요. 자주 품절돼서 있을 때 바로 주문했답니다. 아직까지 사 먹은 잠봉 중에서는 소금집이 1위예요




 
샐러드 야채로 구입했어요 이거 먹고 다른 상추는 못 사먹겠어요. 연하고 아삭해서 샐러드 채소로 먹어도 좋고 쌈 사 먹어도 좋고 한번 드셔보세요. 제가 주변에도 많이 추천했어요 단점은 잎사귀가 한 번씩 엄청 큰 것이 오더라고요.
 
 
 

 
 
 
 
 


1인 가구라 500미리 생크림 처치 곤란이었는데 이거 나오고부터는 너무 편해졌어요. 양도 적당하고 생크림 하고 우유가 적절하게 잘 배합된 제품이에요.






이번에 메인 요리로 구입한 슈바인 학센! 세일할 때 한번 사 먹고 너무 맛있어서 다시 구입하게 됐어요. 가족들한테도 맛 보여주고 싶어서요. 족발을 엄청 좋아하는데 슈바이학센도 입에 잘 맞더라고요. 조리법대로 오븐에 굽기만 하면 되는데 겉바속촉 진짜 환상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여러 사람이 같이 먹기에 좋아요. 맛있긴 한데 느끼해서 사우어크라우트랑 먹으면 제일 맛있다고 해요. 한국인이 사우어크라우트를 상시 만들어 놓지는 않기 때문에 저는 샐러드랑 또띠아에 싸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답니다.

존쿡델리미트 슈바이학센 정말 추천해요. 저는 40% 정도 특가 세일할 때 구입한 거 같은데 세일을 자주 하는 편이니 그때를 노려보세요.





N번 구입한 마켓컬리 추천 밀키트

컬리에서 월 30만원정도 꾸준히 쓰고 있는 1인가구입니다. 맛집 밀키트나 수입식자재도 쉽게 구할수 있고 소량으로도 구입할수 있기때문에 쿠팡보다는 자주 이용하는 편이예요. 아직도 컬리패

dlfdjrahdmr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