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먹고살기

그리팅몰 밀키트 추천 봄나물 만두전골 후기

by 세이브13 2024. 2. 25.
반응형

 


그리팅몰에서 이번에 주문했던 봄나물 만두전골 소개합니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빨리 후기를 올리고 싶었어요. 양도 많아서 여러명이서 든든하게 먹을수 있고 손님이 오셨을때도 내놓기에 좋은 제품이더라고요.


냄비에 이쁘게 담아서 둘러 앉아서 같이 끓여 먹으면 좋을것 같았어요.

 

 

 

 

 

 

 

그리팅 추천인 혜택 페이코 20% 할인 (h포인트 사용처 / T멤버십 KT멤버십 할인)

h포인트가 유효기간도 다 되어가고 사용할곳이 없어서 사용처를 찾다보니 그리팅에 가입하게 되었어요. 마켓컬리나 쿠팡을 주로 이용하다 보니 다른 곳은 관심이 없었는데 할인쿠폰도 많이 주

dlfdjrahdmrl.tistory.com

 

 

 

 

 

 

 

 

 

 

 

만두, 육수, 소스 이렇게 따로 포장이 되어서 옵니다.






 

 

 

 

 

종이컵 한컵 분량의 물을 넣고 육수랑 끓이다가 끓으면 만두를 넣습니다. 만두도 엄청 실하죠?

 


냉동인데 봄나물고 잘 살아 있네요. 


 

 

 

 

 

 

 

 

밀키트 추천 그리팅몰 즉석 떡볶이

그리팅몰에서 주문한 즉석떡볶이 후기입니다. 사진에 나와있는 비쥬얼 보고 주문을 안할수가 없었어요. 떡볶이가 소울푸드까지는 아니지만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거든요. 사리면 포함해서 이

dlfdjrahdmrl.tistory.com

 

 

 

 

 

 

 

 

 

 

 

멸치 야채 육수인데 양념장 안넣고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아이 있는 집은 양념장 안넣어도 괜찮을거 같았습니다.


봄동과 달래가 들어 있어 향긋한 향이 올라오고 멸치육수의 감칠맛도 느껴지고 담백하니 좋았어요.


양념장 들어가니까 맵지는 않고 약간 칼칼했어요.




 

 

 

 

 

 


만두전골이니 만두가 맛 없으면 안되겠죠? 만두도 큼직하니 고기가 꽉 차있어서 씹히는 맛도 참 좋았습니다.


봄나물과 버섯도 풍성하게 들어 있는 편이예요.




 

 

 

 

 

 


3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엄청 많더라고요. 만두 어느정도 먹은다음에 칼국수를 투하했어요.


칼국수는 이미 익혀 있는 상태라 넣고 30초만 끓이고 바로 드시면 됩니다.


칼국수 다 먹은 다음에 김치 넣고 죽까지 끓여 먹었는데  너무 너무 맛있어서 다음번에 또 주문하기로 했어요.


같이 먹은 가족들도 다 만족했답니다.


만두전골 좋아하시면 꼭 먹어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캠핑용 음식으로도 추천합니다!




 

 

 

 

그리팅몰 밀키트 추천제품 고추잡채 꽃빵 세트

그리팅몰에서 주문한 고추잡채 꽃빵세트 후기입니다. 이번에도 빵빵한 할인혜택에 완전 반했어요! 그리팅 추천인 혜택 페이코 20% 할인 (h포인트 사용처 / T멤버십 KT멤버십 할인) h포인트가 유효

dlfdjrahdmr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