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먹고살기

스타벅스 리코타 소금빵 샌드위치 내돈내산 후기

by 세이브13 2024. 3. 9.
반응형

 



스벅에 샌드위치를 사러갔는데 스벅에도 소금빵이 팔고 있더라고요. 마침 출시기념으로 별적립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소금빵을 사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스타벅스 소금빵 제조음료 함께 구매시 별 2개 증정 이벤

3월 13일까지 소금빵을 제조음료와 함께 구매시 별 2개를 추가로 받을수 있어요. 스타벅스 뉴턴 하우스 각인 텀블러 그린 내돈내산 후기 뉴턴 하우스 각인 텀블러가 도착했어요. 선물용이라 꼼꼼

dlfdjrahdmrl.tistory.com

 
 
 
 
 
 
 
 
 

 
 
 
 
 
 
 
 


그냥 기본 소금빵도 있고 샌드위치도 있더라고요. 리코타 치즈를 좋아해서 가격은 있지만 리코타 소금빵 샌드위치를 시켜보았습니다.
 
 
 
 
 
 
 
 
 

 
찬 기운이 싫어서 데워달라고 요청을 했어요.
매장에서 안먹고 포장해서 왔는데 다행히 따뜻함을 잘 유지하고 있었어요.
 
 
 
 
 
 
 
 
 

스타벅스 뉴턴 하우스 각인 텀블러 그린 내돈내산 후기

뉴턴 하우스 각인 텀블러가 도착했어요. 선물용이라 꼼꼼히 확인해봤답니다. 톤 다운 된 무광 그린이라 고급 진 느낌이 들었어요. 톨사이즈라 크기는 작게 느껴졌지만 오히려 더 활용도가 높아

dlfdjrahdmrl.tistory.com

 
 
 
 
 
 
 
 
 

 
빵을 들었는데 이상한 시커먼 해조류같이 생긴게 보였어요. 뭐야 이게?
설명도 안보고 구입해서 앱에 들어가서 보니 정체는 발사믹에 졸인 양파였습니다. 
 
 
그런데 저한테는 이양파가 제스타일이 아니었어요.
새콤한 맛을 싫어해서 그런가 좀 호불호 갈릴 맛이라고 생각되네요.
 
 
딱 초무침한 새콤한 해조류 맛과 식감 ㅎㅎㅎ
 
 
 
 
 
 
 
 
 

 
하지만 이름처럼 리코타치즈는 듬뿍 들어 있어요.
저는 이 고소한 리코타 치즈 부분만 맛있었답니다. 양파는 골라냈어요.
 
 
차라리 햄 치즈 소금빵이 제 입맛에 맞았을거 같았어요.
 
 
 
한번 맛 본걸로 만족하겠습니다.
다음번엔 최애 햄 루꼴라 샌드위치를 먹는걸로...
 
 
 
 
 
 
 
 

신세계 상품권 (쓱머니)으로 스타 벅스 충전 하는 방법 / 스마일페이 전환

쓱 페이에서 쓱페이콘이 사라져서 상품권을 바로 스벅카드로 충전을 할수가 없어졌어요. 같은 유니버스 클럽인 지마켓에서 쓱 머니를 스마일페이로 전환을 해서 스타벅스 카드 충전하는 방법

dlfdjrahdmr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