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먹고살기

마켓컬리 밀키트 떡볶이 추천 이모네 우볶이

by 세이브13 2024. 3. 31.
반응형

 

맛있다고 추천 받아서 구매해 본 이모네 우볶이입니다.

 

떡뽁이 소스에 우동사리가 들어있는 형태입니다.

 

가격은 6900원입니다. 저는 세일할때 구입했었어요.

 

 

 

 

 

 

 

 

마켓 뷰티 컬리 샵백 경유시 1.2% 캐시백 적립 혜택 받기

오랜만에 샵백에 들어갔는데 샵백에 컬리도 입점했네요. 컬리 적립 경유 사이트가 없었는데 반가운 소식입니다. 샵백 경유시 1.2% 최대 2100원까지 캐시백 적립이 가능해요. 뷰티컬리라고 되어 있

dlfdjrahdmrl.tistory.com

 

 

 

 

 

 

 

 

 

 

 

소스가 가루로 되어있더라고요. 어묵, 우동면, 떡볶이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저는 파만 더 추가해서 조리했어요,

 

 

 

 

 

 

 

 

 

 

 

 

 

 

 

 

 

7분정도만 조리하면 완성됩니다. 

 

요즘 맛집 떡볶이 밀키트가 많이 나와 집에서도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2명이서 같이 먹었는데 양은 충분했고 가루베이스 양념이라 텁텁한 맛없이 깔끔하더라고요.

 

생각보다 매콤했고 그래서 그런지 더 입맛을 돋구는 느낌이었습니다.

 

꾸덕한 소스 떡볶이 좋아하면 좋아하실것 같아요.

 

 

컬리에 있는 떡볶이 신상 나오면 거의 시켜보는편인데 다들 중타이상은 하더라고요.

이 제품은 엄청 맛있다고 생각은 들지 않았지만 재구매의사는 있어요.

 

 

 

 

 

 

 

 

마켓 컬리 추천 제품 창화루 새우쇼마이

마라탕이랑 같이 먹을려고 주문한 창화루 새우쇼마이입니다. 딤섬이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좀 비싸지만 후기가 좋아서 시켜보았어요. 컬리 1.2% 추가 적립 받는 방법 마켓 뷰티 컬리 샵백 경유

dlfdjrahdmrl.tistory.com

 

 

마켓컬리 밀키트 추천 더블치즈 함박스테이크 후기

간편식 5천원 할인을 하고 있어서 구매해봤는데요. 오늘 점심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리기만 하면 금방 먹을수 있어서 완전 편해요. 마켓컬리

dlfdjrahdmr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