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먹고살기

마켓컬리 밀키트 추천 라비퀸 매콤 까르보나라 떡볶이

by 세이브13 2024. 4. 6.
반응형

저번에 먹어 본 우볶이가 괜찮아서 컬리에 팔고 있는 면으로 된 떡볶이를 구입해보았습니다. 마침 할인도 하고 있었고 후기도 좋아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요. 까르보나라가 맛이 없을수는 없는데 한번 사봤어요.

 

 

 

 

 

 

 

마켓 뷰티 컬리 샵백 경유시 1.2% 캐시백 적립 혜택 받기

오랜만에 샵백에 들어갔는데 샵백에 컬리도 입점했네요. 컬리 적립 경유 사이트가 없었는데 반가운 소식입니다. 샵백 경유시 1.2% 최대 2100원까지 캐시백 적립이 가능해요. 뷰티컬리라고 되어 있

dlfdjrahdmrl.tistory.com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고 떡볶이 면 / 어묵 / 소스가루가 들어가 있습니다.

 

저번 우볶이도 가루소스이던데 이것도 마찬가지였어요.

 

 

 

 

 

 

 

 

 

가루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데 저는 파만 더 추가하였습니다. 냄새부터가 너무 좋았어요.

 

 

 

 

 

 

 

마켓컬리 밀키트 추천 / 강릉식 짬뽕 순두부 찌개 내돈내산 후기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밀키트 강릉식 짬뽕 순두부 찌개입니다. 저만 좋아하는게 아니라 인기상품이라 자주 할인을 하는데요. 할인할때 한번 드셔보세요. 냉장식품 밀키트이구요. 파, 양파, 새우,

dlfdjrahdmrl.tistory.com

 

 

 

 

 

 

 

 

적당하게 칼칼하면서 달콤하고 까르보나라의 고소함까지 있어서 엄지척!!! 매운걸 잘 못먹는 제입맛에는 적당한 칼칼함이었답니다. 저번에 먹었던 우볶이보다 제입맛에는 라비퀸 떡볶이가 훨 맛있어요. 국물은 잘 안먹는데 국물까지 싸악 다 먹었어요.

 

치아바타가 있길래 국물에 찍어 먹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탄수화물은 역시 옳으네요. 

 

 

다음번에도 또 주문할거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부산 조방낙지 낙곱새 (마켓컬리 밀키트 추천템)

사실은 내장류는 잘 안 먹는 편인데 부산 조방낙지 낙곱새는 한번 먹고 너무 맛있어서 진짜 10번은 넘게 시킨 거 같아요. 인기 상품이라 자주 세일을 하는 편이에요. 특가로 보이길래 바로 장바

dlfdjrahdmr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