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인테리어

내방 인테리어 꾸미기 (포더홈 벙커형 수납 침대 2년 사용 후기)

by 세이브13 2024. 2. 26.
반응형

 

이사하면서 침대를 구입해야 하는데 워낙 짐이 많아서 수납형 침대를 구입하려고 마음을 먹었어요. 항상 침대 아래의 빈공간이 너무 아깝더라고요.
 
 
수납형 침대 디자인은 거의 다 비슷한데 너무 높지 않으면서 깔끔한 디자인을 찾다보니 포더홈 수납침대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2년 전에 구입한 건데 아직까지 팔고 있네요.
 
 
 
 
 
 
 
 
 

 
 
 
 
 
 
 
 
 

여러 가지 타입이 있는데 저는 SS 사이즈 확장형으로 구입했습니다. 베이식형이랑 많이 고민했는데 스탠드나 핸드폰 같은 걸 올려놓으려면 공간이 있어야 될 것 같아서 확장형으로 결정을 했고요. 결과적으로는 만족이었습니다.
 
색상은 이사할 집의 프레임이 메이플이라서 통일성을 위해 메이플로 선택을 했습니다.
 
 
 
 
 
 
 
 
 

이사오기 전 침대만 달랑 와 있는 모습이네요. 이 방을 자는 방으로 결정한 이유가 서향이라 아침에 해가 들어오지 않아서였어요. 창밖 바다로 해지는 것도 볼 수 있고 아주 뷰가 좋아요.
 
 
방에 문이 하나 있는데 저 곳이 거슬려서 나중에 시트지 작업도 하고 문고리도 바꾸고 위에 전등도 이쁜 걸로 달았답니다. 나중에 이런 것들도 하나씩 후기로 올리려고 해요. 
 
 
 
 
 
 
 
 
 
 

 수납형 침 대인 만큼 이렇게 수납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많아요. 앞에 서랍도 있고요.
 
 
 
 
 
 
 
 

내방 인테리어 꾸미기 (마켓비 책꽂이 트롤리 내돈내산 후기)

마켓비 책꽂이 트롤리는 이름 그대로 책꽂이면서 상시 이동이 가능한 제품인데요 원래는 거실에 뒀었는데 요리조리 옮기다 보니 잠자는 방까지 오게 되었네요. 침대 아래가 이렇게 수납형으로

dlfdjrahdmrl.tistory.com

 
 
 
 
 
 
 

정리를 엄청 깔끔하게 하는 편이 아니라서 대충 다 때려 넣고 있어요 ^^; 

 
안 쓰는 가습기, 선풍기 여기다 다 보관하고 있어요. 큼직한 것도 잘 들어갑니다. 책장에 꽂히지 못한 책도 많이 보이네요.
 
 
수납력이 진짜 좋아요. ㅎㅎㅎ
 
 
 
 
 
 
 
 
 
 

처음에는 침대 위에 매트리스를 올릴 생각이었는데 높이가 너무 높아지면 답답해질 것 같아 토퍼 매트로 대체를 했습니다.  두꺼운 매트리스 까는 것보다 훨씬 깔끔해 보이는 것 같아요.
 
 
토퍼 매트 구입하고 매트 커버 제작하고 참 할 일이 많더라고요. 
 
 
 
토퍼매트: 레이디가구 숙면 메모리폼 오가닉커버 토퍼 매트리스
요커버: 메종드룸룸 솔리드 요커버세트
요패드: 바자르 슬립 워싱 광목 고정밴딩 볼륨패드
 
 
 
 
 
 
 

 

좁은 주방 인테리어 하기 (필웰 무노 상부 서랍장 / 서랍 수납장 800 실사용 후기)

요리를 좋아하는데 주방이 좁은 관계로 이사왔을때 어떻게 꾸며야 할까 고민이 많았어요. 2년이 지나면서 조금씩 변화했는데 그동안 했던 주방 인테리어를 기록 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주방 모

dlfdjrahdmrl.tistory.com

 
 
 
 
 
 
 
 
 

현재 제 침대 모습이에요. 기분에 따라 이불이나 쿠션 바꾸면서 살고 있습니다. 


날이 따뜻해서 커튼을 다시 교체했는데 커튼 살 때 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너무 잘 샀다고 하는 물품 중에 하나예요.
 
하늘하늘 거리는 재질인데 빛 들어오면 은은하게 정말 이쁘답니다. 
 
 
 
 
커튼: 에이미루시 라인코튼캔디퍼플
이불: 스타일링홈 리틀플라워 차렵이불
 
 
 
 
 
 
 

2년 정도 썼는데 샀을 때랑 거의 똑같고 튼튼해서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나는 짐이 너무 많아서 처치 곤란이다. 공간을 잘 이용하고 싶다고 생각되면 수납 침대 추천드립니다. 그 후에도 포 더홈 제품 몇 개 써봤는데 제품이 전체적으로 견고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스탠드: 라이마스 tornado floor lamp
액자: 핀즐 





 
 

데스커 3단 철제 수납장 도어형 구입 후기

책상에 이어 거실에 둘 수납장도 데스커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데스커 1900 6인용 책상 2년 실사용기 처음 독립을 하면 거실은 꼭 TV가 없는 곳으로 만들어야겠다고 생각 했어요. 거실에서 책

dlfdjrahdmrl.tistory.com

좁은 베란다 셀프로 인테리어 하기 2 (이케아 휠리스 HYLLIS 선반)

베란다에 원목데크를 깐 다음에 베란다에 놓을 선반을 찾았어요. 조건은 폭이 좁고 습기에 강할것, 여러개를 사야했기때문에 가성비가 괜찮은 제품을 원했습니다. 그래서 구입하게 된 이케아

dlfdjrahdmr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