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인테리어

데스커 3단 철제 수납장 도어형 구입 후기

by 세이브13 2024. 1. 27.
반응형

책상에 이어 거실에 둘 수납장도 데스커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데스커 1900 6인용 책상 2년 실사용기

처음 독립을 하면 거실은 꼭 TV가 없는 곳으로 만들어야겠다고 생각 했어요. 거실에서 책도 읽고 음악도 듣고 차도 마실 수 있는 북카페 느낌으로 꾸미고 싶었거든요. 커다란 6인용 테이블을 사

dlfdjrahdmrl.tistory.com






 









테이블 색상이 메이플이라 수납장도 메이플 + 화이트로 선택했어요. 수납한게 보이지 않는것이 깔끔할거 같아 도어형으로 주문하였어요.

폭 1200 제품을 구입한 후 맘에 들어서 나중에 800도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기사님이 조립과 설치까지 잘 해주시고 가셔서 이번에도 구입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어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철제 프레임에 목재 선반, 도어로 되어 있구요.

폭 1200 수납장 안 모습인데요. 커다란 책도 충분히 들어갈 공간이라 폭이 좁지만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요. 책은 바깥으로 빼고 겉으로 보이면 지저분한 것들은 여기에 다 수납했습니다.

위에 선반에도 공간이 많아서 이것 저것 올리기 좋습니다. 기분에 따라 바꿔요.







데스커 6인용 책상과 같이 배치한 모습입니다. 짐이 점점 많아져서 처치 곤란이었는데 이제 깔끔하게 정리 되었네요.

데스커 두번째 구입이었는데 디자인도 이쁘고 마감처리도 좋고 견고해서 만족도가 높네요. 이후에도 데스커 제품을 계속 구입하게 되더라구요. 









반응형